우리금천

금천소식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2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
조회수 2052
담당부서 마을자치과
작성자 허란
연락처 02-2627-1044
작성일 2021.11.29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 서비스 이용기간 : 2021.12.3.(금) 10:00 ~ 12.12.(일) 24:00 [10일간]

○ 이용가능자 :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서울거주)의 세대주, 부모, 조부모

                           (2015.1.1. ~ 2015.12.31. 사이에 출생한 아동)

 

○ 이용방법 : 서울시 온라인민원 홈페이지 →  기타민원 → 취학통지서

                   (바로가기☞)

 

※ 12월 3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제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취학아동보호자는 12.14.~12.20.(7일간) 인편으로 전달 받게 되며, 전달받은 취학통지서를 예비소집일에 지정된 초등학교에 제출하여햐 합니다.

 

※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를 이용한 학부모의 경우에도, 해당 초등학교 예비소집일에 반드시 참석하시어 입학과 관련된 사항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 전화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