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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작성자,연락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조회수 204
담당부서 민원여권과
작성자 박지해
연락처 02-2627-1132
작성일 2024.02.19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평가개요

  주       관 : 행정안전부(민원제도혁신과),국민권익위원회

  평가목표 : 대민접점의 민원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평가하여국민이 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선제적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을 개선하기 위함

  평가대상 : 306개 기관(기초자치단체226,광역자치단체17,·도교육청17,중앙부처46)

  평가기간 : ‘22.9.1. ~ ‘23.8.31 (1년간)

  평가지표 : 3개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평가결과

  평가등급 : 우수수준 등급

  결과상세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 ‘등급:상위10% , ‘등급: 10%~30%, ‘등급: 30% ~70%, ‘등급: 70%~90%, ‘등급: 90%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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