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야호! 오늘은 엄마 아빠랑 함께 노는 날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야호! 오늘은 엄마 아빠랑 함께 노는 날
담당부서 기획홍보과
조회수 1080
연락처 02-2627-1085
 

야호! 오늘은 엄마 아빠랑 함께 노는 날

 - 23일 금천체육공원에서「국공립어린이집 한가족 대잔치」열려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전 10시 금천 체육공원에서 국공립보육시설 연합회(회장 이화자)와  협력하여『국공립어린이집 한가족 대잔치』를 실시한다.


   ○ 우리 아동들이 체육활동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여 밝은  미래 금천을 만들어나가도록 하기 위해 가족과 지역사회의 연계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 행사에는 국공립어린이집 13개소의 아동 686명과 학부모 및  교사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세계로. 미래로. 하나로”라는 테마에 맞춰     ▲지구 굴리기, ▲아빠는 해병대, ▲동굴탐험, ▲스트레스 팡팡, ▲줄다리기, ▲기차릴레이, ▲전체화합 레크레이션 등 아동과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지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스포츠로 구성된「뉴 스포츠 체험한마당」에서는 부모와 아동들이 색다른 스포츠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사단법인 한국뉴스포츠 협회가 진행하는 「뉴 스포츠 체험한마당」은 플로어볼, 플라잉 디스크, 소프트 발리, 프리테니스, 후크볼 등 총 13종목의 부스로 운영된다.


한편 지난 10월 6일『폭우피해 수해 주민 돕기 알뜰 살뜰 나눔 장터』에 참여했던 국공립어린이집들은 개회식 중에 나눔장터 수익금 약 200만원을 ‘폭우피해주민 돕기’성금으로 금천구청에 기탁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맞벌이 가정이 늘어남에 따라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놀이나 운동을 즐길 시간이 부족한데, 이 번 가족 잔치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스포츠를 즐기면서 서로 함께하는 시간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길 바란다.” 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여성보육과(☎2627-14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11.04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