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구 교육, 학부모들이 나선다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교육, 학부모들이 나선다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469
연락처 2627-1104
 

금천구 교육, 학부모들이 나선다.

- 21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금천구 학부모 교육평가단 위촉식 열려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지역 교육에 필요한 역점 교육사업 발굴과 교육사업에 관한 다양한 의견 및 정보 수렴을 위한 금천구 학부모 교육평가단을 구성하고 21일 오후 3시 구청 대회의실에서 위촉식을 갖는다.


  이들은 작년 8월 관내 소재 35개의 초?중?고교에 재학생을 둔 학부모 중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을 대상으로 34명의 인원을 학교장이 선정?추천하였다.


  2년을 임기로 구청장이 위촉하며 당기년도 교육지원사업 발굴과 교육사업 선정, 인터넷 카페?이메일?Fax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에 관한 의견제출, 지원학교 실태점검 및 설문조사를 통한 차기년도 사업발굴 등의 활동을 할 예정이다.


  인터넷 카페(http://cafe.daum.net/gc-edu)를 통해 평가단?주민?학교의 의견과 여론 수렴, 교육사업 발굴을 하며 온라인 네트워크를 이용 사업우선 순위를 선정한다.


  구청에서는 선정된 사업을 신청?심의?지원하며 완료 후 평가단의 현장점검과 설문조사 등으로 사후 모니터링을 하여 차년도 사업에 Feedback할 계획이다.

  

  위촉식 후 활동목적?활동방법에 관한 설명과 평가단원간 정보 제공 및 의견 교환을 위한 시간도 갖을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평가단 위촉을 통해 주민 등 다양한 계층의 교육지원 업무 참여로 주민의 신뢰성 제고, 민?관?학 통합 온라인 네트워크 구축으로 의견 수렴이 용이, 사후 평가결과를 차년도 사업에 반영 등 긍정적인 효과가 기대된다고 하였다.


  한편 금천구는 급식 신뢰성 제고를 위한 3개교 친환경 농축산물 지원, 초등학생에 대한 학습준비물 지원, 수학?과학 방과후 영재반 운영 지원 등을 올해 역점사업으로 선정하고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육문화체육과(☏2627-1443)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10.01.20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