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2009 Hi-Seoul 교통정책분야 인센티브사업」종합평가서 대상 수상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09 Hi-Seoul 교통정책분야 인센티브사업」종합평가서 대상 수상
담당부서 홍보전산과
조회수 1712
연락처 02-2627-1104
 

「2009 Hi-Seoul 교통정책분야 인센티브
사업」종합평가서 대상 수상

- 주민의 수준 높은 교통문화의식과 구의 부단한 노력이 풍성한 결실 거두어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2009 Hi-Seoul 교통정책 자치구 인센티브사업 평가」에서 25개 자치구 중 종합 1위로 대상을 수상해 인센티브사업비 3억5천만 원을 지원받는다.


  주요 교통정책 5개 분야 7개 사업 중 「업무택시제 활성화」,「자전거이용 활성화」분야에서 최우수구로 「교통질서확립」,「교통유발부담금 및 기업체 교통수요관리」분야에서 우수구로 선정되는 등 교통관련 전 분야에서 탁월한 성적을 거두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이번 평가는 5개 분야 교통정책에 대하여 교통 관련 부서별로 별도로 평가한 후 그 성적을 합산하여 종합 순위를 결정하는 방식이어서 다른 단위별 인센티브사업 수상보다 더 큰 의미가 있다.


  구는 앞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서비스 증진사업, 교통약자를 위한 교통안전사업 등 교통정책분야 5개 사업을 지속 추진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교통 환경을 구축하여 주민들의 기대에 적극 부응할 방침이다.


  한인수 금천구청장은 “이번 대상수상은 금천구의 교통 분야가 최고임을 나타내는 결과로 구민의 수준 높은 교통문화 의식과 더불어 구민안전과 교통편의를 위한 구의 부단한 노력이 함께 어우러진 값진 결과”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번 결과에 따라 12월 중 서울시 기관표창과 사업추진 유공공무원 표창이 있을 예정이며 올해부터 11월에 지급하는 인센티브사업비는 종전과는 달리 재정보전금으로 교부되어 교통정책관련사업에 우선 투자할 계획이다.


  또한 금천구는 지난 10월 2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09년 교통문화지수 우수 지자체 시상식」에서 전국 자치구 중 1위 최우수로 선정되어 국토해양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교통 분야에서 겹경사를 맞이했다.


  이번「2009 Hi Seoul 교통정책 자치구 인센티브사업 평가」결과 ▲대상(3억5천만) 금천 ▲최우수(각 2억) 영등포,마포 ▲우수(각1억5천) 구로,송파,중랑 ▲장려(각 1억) 관악,용산,은평구가 수상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교통행정과(☎2627-1682)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일 2009.11.09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