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금천구, 친절1등구 만들기 직원 CS교육실시
|
담당부서
|
홍보전산과 |
조회수
|
2124 |
연락처
|
|
금천구, 친절1등구 만들기 직원 CS교육실시
- 12·16일 구청대강당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고객감동만들기’나서 -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12일과 16일 2차례에 걸쳐 오후2시부터 구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 1,199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서울시 120다산콜센터 CS전문강사가 강의를 하는데, 1차교육은 엄상경씨가, 2차교육은
최정씨가 강사로 나서 ‘고객감동만들기’란 주제로 주민고객의 의미 재정립, MOT(Moments Of Truth,
고객을 만나는 순간)의 중요성 인식, 전화예절의 중요성과 전화응대요령 등 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알찬 내용으로 강의하게 된다.
특히 단순 주입식 강의에서 벗어나 실제로 녹취된 사례를 갖고 구청 직원들의 모습을 되돌아보는 시간
을 가져 잘한 점과 미비한 점을 분석하여 교육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구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주민감동의 대민서비스 행정을 실현하고 바람직한 공직자상 구현해
신뢰받는 구정의 이미지를 제고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총무과(☎2627-1032)로 문의하면 된다.1
|
접수일
|
2009.03.20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