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습관처럼 몸에 벤 기부 선행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습관처럼 몸에 벤 기부 선행
담당부서 독산1동
조회수 20
연락처 02-2104-5249

습관처럼 몸에 벤 기부 선행

 

- 독산동 이플란트치과의원 김영석 원장, 소외계층 위해 300만 원 성금 기탁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1월 19일 독산동 이플란트치과의원 김영석 원장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독산1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영석 원장은 독산동 홈플러스에서 15년간 치과의원을 운영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가졌고, 어려운 이웃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돼 올해도 준비해 온 성금을 새해를 맞아 기탁 했다.

 

 김 원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치과의원이 성장해 온 만큼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길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런 마음을 반영하듯이 원내에는 기부에 동참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모금함이 항시 비치돼 있다.

 

 독산1동 주민센터에서는 이번 성금을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어르신, 한부모, 기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청장년 1인 가구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경제 침체의 시기에 병원 운영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아는데 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기부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마음을 담아 지원된 성금이 꼭 필요한 주민들에게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독산1동 주민센터(☏02-2104-524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3.01.20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