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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상세보기 - 제목,등록일,유관기관명,연락처,내용,파일 정보 제공
제목 아리수품질확인제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등록일 2010.01.05
유관기관명 남부수도사업소
연락처 02-3146-4446~8

서울시 남부수도사업소 공고 제2010-일반1호

기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에서는 시민고객의 가정을 방문하여 수도꼭지 수질검사(아리수품질확인제)를 한시적으로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1월 6일
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장

1. 채용개요
  ○ 채용분야 : 수도꼭지 수질검사(아리수품질확인제)
  ○ 채용예정인원 : 40명
  ○ 채용직급 : 기간제 근로자
  ○ 채용기간 : 2010. 2. 01 ~ 2010. 12. 31
      ※ 본 사업에 필요한 기간제근로자는 위 기간동안 한시적으로 채용됨.   
  ○ 채용권자 : 서울특별시 남부수도사업소장

2. 채용직무
  ○ 시민고객의 가정을 방문하여 수도꼭지 수질검사(아리수품질확인제)
  ○ 시민고객에게 수돗물에 대한 정보 제공 및 홍보

3. 채용조건
  ○ 보    수 : 일급 42,800원(출장여비 포함)
                  ※ 처우개선수당 - 급식비 100천원/인·월, 교통비 60천원/인·월, 가족수당(별도지급)
  ○ 근무시간 : 09:00 ~ 18:00 (1일 8시간 근무, 점심시간 1시간)
  ○ 기    타 : 4대 보험(국민연금, 의료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 대상자는 위 채용기간 동안 보험가입 및 채용기간 종료시 보험이 해지됨.

 4. 응시자격
  ○ 만 18세 이상으로 지방공무원법 제 31조 각 호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공고일 현재  남부수도사업소 관내(관악·동작·영등포·금천구)에 주민등록된 자
 5. 채용시 우대사항
  ○화학공학·공업화학·화학·환경공학·환경화학·미생물학·생물학·임상  병리학·식품학·약학·위생학과 관련된 학과 전공자 우대
  ○ 상수도행정참여자(수질검사, 수도모니터, 아리수홍보단 등) 및 대시민 활동 참여자(사회봉사활동, 환경시민단체, 통·반장, 통계조사 등 시민과 직접 대면하는 업무)우대
  ○ 수질분야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 응시원서 경력란에 표기하고 실적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 저소득층(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차상위자, 한부모가족 세대주 또는 사실상의 생계부양자) 우대

6. 선발방법 : 공개채용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시험
    ※ 2차 면접일시 및 장소는 1차 합격자에게 개별 통보 및 상수도 홈페이지에 게재

7. 원서접수
  ○ 접수기간 : 2010. 1. 06(수) ~ 1. 15(금)
  ○ 접수방법 : 남부수도사업소에 방문 또는 우편접수
    - 단, 우편접수는 '10.1.15(금) 18:00까지 남부수도사업소 도착분에 한함
  ○ 접 수 처 : 남부수도사업소 1층 고객 지원과(수질팀)
     우 156-850 서울시 동작구 약샘길 107(신대방2동 470-11)

8. 합격자 발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 2010. 1. 21(목)
  ○ 2차 면접시험        : 2010. 1. 25(월)
  ○ 최종합격자 발표     : 2010. 1. 27(수)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2차 면접시험, 최종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 및 상수도 홈페이지에 게재

9. 제출서류
  ○ 응시원서(별첨)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전공자에 한함) 1부.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실적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수급증명서 등 1부(저소득층에 한함)

9. 기 타
  ○ 위에서 규정하지 않은 기타 채용, 근로계약, 복무관리 등은 『서울특별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에 따릅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사실 발견 시 채용계약을 취소합니다.
  ○ 위 세부일정 및 우대조항은 남부수도사업소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적임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예정 인원보다 적게 채용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다산콜센터(120), 남부수도사업소 고객지원과(02-3146-4446~8, 45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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