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합니다

금천의 새로운 변화를 이루겠습니다.

정책투표(e-Vote)

  1. 소통합니다
  2. 정책투표(e-Vote)

제안내용

저는 캐릭터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상세보기 - 제안,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소요예산, 첨부파일 정보 제공
환경 저는 캐릭터 사업하는 사람입니다.
작성자 : 시흥2동 주민 작성일 : 조회수 :0
현황 및 문제점 안녕하세요. 저는 시흥동에서 19년간 살고, 가산동에 캐릭터 사업(11년째)을 하고 있는 시민입니다.
뽀로로처럼 유명한 캐릭터는 아니지만 유명하게 키울 캐릭터인 "아크덕패밀리"를 제작운영하고있습니다. 현재 베트남 태국 중국에 상품화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렇게 제안을 드리는 이유는 금천구 토박이 캐릭터인 "아크덕패밀리"를 금천구내 무료사용에 대해서 의논 드리고자 제안을 드립니다.

금천구 곳곳에 일반 그림이 많이 활용되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통일성, 기획력등... 일정하지가 않아 아쉬웠습니다.재미를 더해 다양한 사업과 이벤트가 가능한데 그러하지 못한점에 대해서 입ㅈ니다. 이에 다음과 같은 제안을 드립니다.
개선방향 자사 캐릭터인 아크덕패밀리를 금천구에서 무료사용를 통해 다양한 곳에 사용을 한다. 금천구에서는 다양한 사업및 이벤트를 연동하여 재미를 더한다.
이에 각 유치원 및 학교에서도 사용을 하게 한다.


(제안을 어디에다 보내야 할지 몰라 이곳에 남깁니다. 이곳이 아니면 담당자님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대효과 이는 - 저작권에대한 여러움을 해결하고, 아이들에게 맞는 캐릭터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는 국내외 캐릭터가 알려지면 금천구도 다양한 사업으로 전개를 할 수 있다.
소요예산 0
첨부파일

표 이상의 공감을 얻어야 실무부서 검토가 진행됩니다.

투표결과

투표결과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투표기간 ~
추천수

제안상태

  1. 01 투표대기
  2. 02 구민투표
  3. 03 실무부서 검토
  4. 04 채택
  5. 05 실현완료

실무부서 검토내용

실무부서 검토내용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 결과 투표중단
검토의견 안녕하십니까?
먼저 금천구 (열린구청장실) 정책제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신 의견을 잘 살펴보았습니다만, 귀하의 의견은 특정 기업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해당 장치의 필요성은 이해되지만, 「국민 제안 규정」 제2조(정의) 제1호 바목
(특정 개인ㆍ단체ㆍ기업 등의 수익사업과 그 홍보에 관한 것)에 해당하여 소관 부서 검토와 관
계없이 비제안 처리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소관부서에서 향후 관련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면 해당 자료를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

0개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담당자 김예진
  • 전화번호 02-2627-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