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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내용

가산동주민자치센터 상담하는데 예의없게 해서 신고합니다. 상세보기 - 제안,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현황 및 문제점, 개선방향, 기대효과, 소요예산, 첨부파일 정보 제공
일반행정 가산동주민자치센터 상담하는데 예의없게 해서 신고합니다.
작성자 : 가산동 주민 작성일 : 조회수 :0
현황 및 문제점 제가 몇일전에 가산동주민센터에 주소보정명령을 받아서 등본을 받으러 갔는데 창구 왼쪽에서 몇번째인지 여자분인데 상담해주시는분이 너무 불친절하고 예의없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본인들 업무가 스트레스 받고 그런건 알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선방향 앞으로는 친절하게 상대방을 생각하고 답변을 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은 힘든일을 가지고 주소보정명령을 가지고 갔는데 제가 혹시 모르는건 알겠는데 불친절하게 행동해주셔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개선부탁드려요
기대효과 상담개선효과
소요예산 11
첨부파일

표 이상의 공감을 얻어야 실무부서 검토가 진행됩니다.

투표결과

투표결과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투표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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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상태

  1. 01 투표대기
  2. 02 구민투표
  3. 03 실무부서 검토
  4. 04 채택
  5. 05 실현완료

실무부서 검토내용

실무부서 검토내용 상세보기 - 제목, 담당부서, 담당자, 담당연락처, 내용, 첨부파일 정보 제공
담당부서
담당자
검토 결과 투표중단
검토의견 구정 발전을 위해 구민제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제안제도 운영 조례」 제2조에 따르면
구민제안은 행정제도·행정서비스·행정문화 및 행정운영의 개선과 관련된 구민의 의견 또는 고안으로서,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는 제안에 해당하지 않아 비제안 처리됩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 새올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실 경우 제안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머 해당부서, 진행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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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기획예산과
  • 담당자 김예진
  • 전화번호 02-2627-10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