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제안방
제안내용
일반행정
구청 민원실 이용 안내개선으로 민원 업무 편의 개선
|
|
현황 및 문제점 | ∙구 홈페이지에 민원실 배치도, 이용 시간 등의 정보를 안내 중.
∙가장 중요한 요일별 혼잡시간대 정보는 제공하지 않아 민원인이 모르고 혼잡한 시간대 방문 시 긴 대기시간으로 불편 |
---|---|
개선방향 | ∙요일별 민원인 방문 데이터 조사, 분석
∙종합 민원실 안내에 요일별 혼잡시간대 정보 제공 |
기대효과 | ∙혼잡시간대 피해 민원실 방문 유도로 민원실 혼잡도 완화
∙민원 업무 대기시간 감소 등 민원 업무 편의 증진 |
소요예산 | . |
첨부파일 |
|
제안상태
- 01 투표대기
- 02 구민투표
- 03 실무부서 검토
- 04 채택
- 05 실현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