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제안방
제안내용
일반행정
가산동주민자치센터 상담하는데 예의없게 해서 신고합니다.
|
|
현황 및 문제점 | 제가 몇일전에 가산동주민센터에 주소보정명령을 받아서 등본을 받으러 갔는데 창구 왼쪽에서 몇번째인지 여자분인데 상담해주시는분이 너무 불친절하고 예의없게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본인들 업무가 스트레스 받고 그런건 알지만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
개선방향 | 앞으로는 친절하게 상대방을 생각하고 답변을 해주셧으면 좋겠습니다. 상대방은 힘든일을 가지고 주소보정명령을 가지고 갔는데 제가 혹시 모르는건 알겠는데 불친절하게 행동해주셔서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개선부탁드려요 |
기대효과 | 상담개선효과 |
소요예산 | 11 |
첨부파일 |
|
표 이상의 공감을 얻어야 실무부서 검토가 진행됩니다.
투표결과
투표기간 | ~ |
---|---|
추천수 |
제안상태
- 01 투표대기
- 02 구민투표
- 03 실무부서 검토
- 04 채택
- 05 실현완료
실무부서 검토내용
담당부서 | |
---|---|
담당자 | |
검토 결과 | 투표중단 |
검토의견 |
구정 발전을 위해 구민제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제안제도 운영 조례」 제2조에 따르면 구민제안은 행정제도·행정서비스·행정문화 및 행정운영의 개선과 관련된 구민의 의견 또는 고안으로서,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는 제안에 해당하지 않아 비제안 처리됩니다. 금천구청 홈페이지 새올전자민원창구를 이용하실 경우 제안심사과정을 거치지 않고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머 해당부서, 진행사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총 0개의 의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