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건강

알림마당

(주)드림칩,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상세보기 - 제목,조회수,담당부서,연락처,파일,내용,접수일 정보 제공
제목 (주)드림칩,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조회수 641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연락처 02-2627-1363
파일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드림칩(대표 우경제)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아동복지증진을 위해 성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528일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유성훈 구청장과 드림칩 우경제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드림칩은 2000년 개인사업자로 시작해 IT전자부품 제조 및 유통업 등 21세기 첨단 디지털 전문기업으로 성장했다. '끈기! 도전! 열정!' 이란 경영 이념 아래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들이 매출 향상과 기업의 성장을 이끌었다. 2015년 무역의 날에는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드림칩 우경제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기업이 속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전체 임직원들과 하나된 마음으로 지난해 회사 수익금의 1%를 기부를 하게 됐다, “이를 통해 금천구 저소득 취약계층 환아, 결식아동, 장애아동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유성훈 구청장은 금천구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드림칩에 큰 감사를 드린다, “성금은 저소득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투명하고 신속하게 지원하고, 아동들이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28() 오후 4시 구청장실에서 드림칩(대표 우경제, 사진 가운데)이 금천구(구청장 유성훈, 사진 왼쪽 두 번째)에 저소득층 아동돕기 성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

 

 

접수일 2019.05.30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복지정책과
  • 담당자 백송희
  • 전화번호 02-2627-1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