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시다

  1. 참여소통
  2. 칭찬합시다
금천구 공원 녹지과의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 감사인사 상세보기 - 제목,내용,파일,공개여부,작성자 정보 제공
제목 금천구 공원 녹지과의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 감사인사
금천구 공원 녹지과의 '가족 숲 체험 프로그램' 감사인사 이미지 1
지난 6월 5일 토요일 시흥복합생태공원(시흥계곡)에서 유치원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하는 숲나들이(숲체험) 활동이 있었습니다.

금천구 공원녹지과의 공문으로 안내된 자연을 체험하고 소통하며 우리 금천구의 특장점인 주변 자연공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안받고 '와~ 이거다. 이런 프로그램이라면 코로나-19로 조심스럽지만 그래도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활동이 가능하겠다.' 싶어 프로그램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답답했던 일상을 벗어나 간만에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숲해설사의 지도로 자연과 교감하고 소통하며 체험할 수 있는 활동을 함으로써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특히 QR코드을 활용한 자연물 찾기, 숲 밧줄 놀이로 흔들다리, 간편 그네, 해먹 체험, 숲 엘리베이터 등은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활동으로 학부모님과 아이들의 많은 흥미와 공감을 얻을 수 있었으며 코로나 블루로 힘들고 지친 아이들과 부모님, 유치원 선생님들에게도 잠시나마 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숲 체험 활동 자체가 가족 단위의 개별활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으며 학부모님,
숲해설사님의 협조로 사전 열체크 및 거리두기, 개인방역수칙 등을 철저히 지키며 활동하였습니다.

좋은 프로그램을 안내해 주시신 공원녹지과 관계자 및 부모님과 함께하는 숲체험 활동에 전문적이고 열정적으로 이끌어 주신 금천GC생태포럼의 숲해설사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파일
공개여부 공개
작성자 신 * *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행정지원과
  • 담당자 전가연
  • 전화번호 02-2627-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