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감사결과보고서

  1. 우리금천
  2. 청렴금천
  3. 감사결과보고서
2019년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내용,등록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2019년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작성자 변재숙
조회수 569

<2019년 민원처리 실태 점검 결과>

○ 점검기간 : 2019. 6. 20.(목) ~ 7. 3.(수)【기간 중 10일】

○ 점검대상 : 전 부서 

○ 점검범위 : 2018. 1. ~ 2019. 4. 까지 접수·처리한 유기한 민원 

○ 중점 점검항목 - 민원처리 지연여부 - 사무전결처리 규칙 준수 여부 - 민원인 개인정보보호 적정 여부 - 거부처분 사유의 적정성 여부 및 이의신청 고지 여부 - 개정서식 미사용, 불필요한 서류 징구 여부 등

등록일 2019.12.12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민원감사담당관
  • 담당자 양환
  • 전화번호 02-2627-1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