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금천문화재단, 금천교향약단과 함께하는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금천문화재단, 금천교향약단과 함께하는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280
연락처 02-2627-2989

금천문화재단, 금천교향약단과 함께하는 ‘시원 가득 콘서트’ 개최


- 금천교향악단 피아노 5중주에 뮤지컬 배우 윤나리, 성악가 김세환 출연
- 클래식, 영화 OST, 뮤지컬 음악, 오페라 등 다양한 장르의 곡 펼쳐져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금천교향악단(단장 신지훈)과 함께 하는 클래식 공연 ‘시원 가득 콘서트’를 7월 29일(금) 금천구청 피아노홀에서 개최한다.

 

 공연은 금천구민이 일상 속에서 예술로 충전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점심시간에 맞춰 12시 20분에 시작한다.

 

 금천교향악단의 피아노 5중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 비발디 사계 ‘여름’ 2악장 △ 영화 ‘시네마천국’ OST △ 영화 ‘웰컴 투 동막골’ OST △ 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 오페라 ‘사랑의 묘약’ 1막 등 세대를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인다.

 

 또한 오보이스트 정유경, 뮤지컬 배우 윤나리, 성악가 김세환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클래식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펼쳐지며 별도의 예악 없이 금천구청 1층 피아노홀에서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금천문화재단 오진이 대표이사는 “공연장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들과 지역주민을 위해 구청 1층에서 특별한 콘서트를 펼친다”라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하며 잠시나마 여름철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휴식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ac.or.kr) 또는 금천문화재단(☏02-2627-2989)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2.07.20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