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천

보도자료

사랑을 믿는 사람들과 나누는 책 이야기 상세보기 - 제목,담당부서,조회수,연락처,내용,접수일,파일 정보 제공
제목 사랑을 믿는 사람들과 나누는 책 이야기
담당부서 금천문화재단
조회수 280
연락처 02-2104-5584

사랑을 믿는 사람들과 나누는 책 이야기

- 미래향기작은도서관, 고정순 작가와 함께하는 북토크 개최 -


- 고정순 작가의 첫 만화책 ‘옥춘당’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북 토크
- 팬데믹으로 서로의 거리가 멀어진 시대, 사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는 자리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진이)은 미래향기작은도서관에서 고정순 작가와 함께하는 북 토크를 7월 19일(화) 오전 10시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리는 다양한 작품으로 독자와 소통해 온 작가 고정순과 함께 ‘사랑을 믿는 사람들과 나누는 책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작가는 팬데믹으로 인해 서로의 거리가 멀어진 지금 같은 시기일수록 사랑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북 토크는 고 작가의 첫 만화책 ‘옥춘당’을 중심으로 사랑과 위로를 이야기 한다. 책 ‘옥춘당’은 알록달록한 무늬로 예쁜 외양을 지녔지만, 제삿날에만 맛볼 수 있는 사탕 옥춘당을 매개로 해 작가 자신의 기억 속 할아버지와 할머니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고정순 작가는 그림책 ‘봄꿈’, ‘시소’, ‘무무 씨의 달그네’ 등을 펴냈으며, 청소년 소설 ‘내 안의 소란’, 산문집으로 ‘안녕하다’, ‘그림책이라는 산’ 등을 펴낸 바 있다.

 

 이번 북토크는 연령과 상관없이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참여 신청은 7월 12일 오전 10시부터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geumcheonlib.seoul.kr) ‘작은도서관-문화프로그램 신청’에서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미래향기작은도서관(☏02-2104-5584)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접수일 2022.07.11
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소통담당관
  • 담당자 임일열
  • 전화번호 02-2627-1085